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으로 사는 로또복권 구입해서 당첨되봐요

by 아자자요 2023. 8. 27.
반응형

인터넷으로 사는 로또복권 구입해서 당첨되봐요

날도 더운데 다들 건강하게 지내시나요???

 

저는 워낙에 더위를 많이 타다보니 요즘 너무나 힘이 듭니다.

특히나 일을 할때면 땀으로 옷이 다 젖을 정도 입니다.

어릴때 열심히 해서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일을 해야하는데 뭐 어쩔수 없지요.

 

저는 원래 복권같은것을 하지를 않았습니다.

그냥 안될것이다라는 생각이 너무나 많았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그생각을 하지만 그냥 혹시나 하는 생각에 이제는 매주 복권을 삽니다.

그런데 예전에 복권을 사려고 할때 시간이 지나서 못사는 경우도 있고 또 파는곳을 못찾기도했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으로도 살수 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가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판매점을 찾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저는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동행복권이라고 치면은 나옵니다.

그럼 홈페이지가 어찌 생겻나 한번 보겠씁니다.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복권구매 복권정도 당첨결과 판매점 이벤트 행복공감 한번 둘러보시면은 좋을듯합니다.

우선은 복권을 사기 위해서는 충전을 해야합니다. 그때그때 결제하는것이 아닌 충전을 하고서 쓰는 방식입니다.

 

 

 

로또 말고도 연금복권 그외에 여러가지 복권들이 있습니다.

저는 로또와 연금복권만 삽니다. 로또5천원만 살수 있씁니다. 연금복권도 마찬가지이구요

그외 파워볼과 스피드키노는 몇번해봤는데 그냥 저하고는 안맞는것 같습니다.

 

 

 

로또구매를 하려고 들어가보면 번호를 고를수 있습니다. 자동도 되어있고 또 나의로또번호라고 해서 내가 매일하는 번호를 지정을 해놓을수 있습니다.

저도 같은 번호를 지정을 해서 매번 같은 번호로 삽니다.한번 나와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충전하는 법입니다 로그인을 하면 마이페이지 옆에 있습니다.

 

 

 

 

금액은5천원부터 할수 있숩니다 저는 5만원정도를 충전을 합니다.

적게 하면 자주 충전을 해야하니 좀 번거로워서 그냥 5만원정도를 하는것이 저는 맞는것 같습니다.

 

밖에 나기기 귀찮고 또 판매점 찾기 귀찮으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이번주도 샀는데 이번에는 5만원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